제조 기반의 먹거리 사업을 하는 모 기업의 브랜드 확장을 위해 다양한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필요한 시스템 등을 구축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
신메뉴(상품)를 기획해야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1100억 가맹점 매출)의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한 메뉴선택 요인을 리서치, 분석하여 제안하였습니다.
매년 200% 이상씩 급성장하고 있는 한 지역의 외식기업에 대해 경영 전반에 대한 자문 및 기업 성장전략의 요소들을 내재화하는 컨설팅을 1년간 진행하였습니다.
상권분석 등을 비롯 푸드테크 전분야의 기술을 해석하고 도메인 시장과 기업에 분석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디저트 기업, 커피 유통 기업, 분식 프랜차이즈 기업 등 협동조합 방식으로 프랜차이즈 확장을 하려는 기업들의 소셜프랜차이즈 전환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